본문 바로가기

먹기

떡볶is my life...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 후기
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안녕!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때리려던 찰나 찰떡 아이스 매운 치즈 떡볶이 맛이라는 게 있더라고여... 신기해서 사보았습니다. 구매처는 친구네 집 앞 아이스크림 할인판매점. 가격은 친구가 사 와서 모릅니당.

 

 

 

범상치 않은 패키징

 

 

먹기 전까지는 거짓말인 줄 알았어요. 어떻게 아이스크림이 떡볶이 맛인 거지.. 게다가 매운 치즈 떡볶이라니.. 고추맛 아이스크림이 있다는 걸 들은 적은 있었지만 먹어본 적은 한 번도 없었거든요. 그래서 굉장히 두근두근했습니다.

 

 

 

범상치 않은 색상

 

 

열자마자 반겨주는 떡볶이의 색.. 냄새는 약간 매운 냄새가 났던 것 같아여.

 

 

 

범상치 않은 단면

 

 

진짜 어이없게도 매운 치즈 떡볶이의 맛이 납니다. 아이스크림에서 치즈맛이 나는데 아이스크림에 박혀있는 뭔가를 씹으면 매콤한 떡볶이의 맛이 나요.. 처음에는 고춧가루 박힌 줄 알았음. 생각보다 리얼한 맛에 뇌가 혼란스러워한 것 같긴 하지만 어쨌든 저는 떡볶이를 좋아해서 큰 거부감 없이 먹었고, 사실 맛있었어요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돈 주고 사 먹으라고 하면 안 먹을 것 같고, 누가 사다 놓으면 잘 먹을 듯.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경험해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. 그럼 안녕~~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